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

tvN이 새예능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김민경 한도초과’를 런칭한다.

반응형

tvN이 새예능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김민경 한도초과’를 런칭한다.

김민경 한도초과 몇부작인지 보니 8부작이다. 
​아마 반응이 좋으면 시즌2 형식으로 나올 듯하다. 이제 예능도 고정적으로 매주 하는 예능을 찾아보기 어렵게 되었다. 예능인들도 쉬어야 하니 이런 식의 시즌제도 나쁘지 않은 듯하다. 소재 고갈로 허덕이는 거 보다는 출연진이나 제작진이나 재충전 하면서 다양한 소재와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테니 말이다. 


<TVN 방영 예정 예능 김민경 한도초과>

풍자·김민경, 재미주의 라이프…tvN '한도초과'

그나저나 풍자는 너무 웃기다. 
유튜브 또간집 진짜 개 웃기니깐 웃음 필요하신 분들은 보시기 바란다. 한도초과는 출연진 라인업이 괜찮아서 기대가 된다. [출처] TVN 예능 한도초과 기본 정보 출연진 풍자|작성자 노바디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긍정/재미/에너지/행복이 넘치는 여자들, 김민경X홍윤화X신기루X풍자 여행도 재밌게! 먹방도 재밌게! 뷰티도 재밌게! "모든 게 차고 넘쳐서 너무 재밌어" 웃음과 재미가 꽉 찬 그녀들의 재미주의 라이프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김민경과 신기루는 ‘한도초과’ 제목에 얽힌 뻔한 생각을 뒤집고, 홍윤화는 “삶의 모든 게 다 조금씩 넓어지고 커졌으면 좋겠다”라며 삶을 바라보는 풍성한 시각을 더한다.

 풍자 역시 “뭘 해도 큰일 벌이겠다는 의지”라며 한도 없는 재미를 찾아 떠나는 4인방의 활약상을 예고한 것. 공식 포스터 역시 4인방의 유쾌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한도를 초과한 웃음, 열정, 에너지 등으로 평범한 일상도 특별하게 만드는 4인방의 케미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연출을 맡은 이길수 PD는 “4인방의 열정 넘치는 일상 모습을 통해, 삶 자체를 즐기며 재미있게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은 무엇인지, 일상을 더욱 즐겁게 만드는 비결 등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면서, “웃음과 재미에 한도가 없는 4인방 특유의 당당하고 통쾌한 활약, 그리고 리얼한 재미주의 라이프를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김민경 한도초과 tvN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는 오는 24일 목요일 오후 7시 10분에 첫 방송한다.

크리에이터 풍자와 개그우먼 김민경이 '한도초과'로 뭉친다.

tvN 예능물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는에서 풍자와 김민경, 개그우먼 신기루, 홍윤화는 행복이 가득한 일상 이야기를 선보인다. 매회 여행, 패션, 뷰티, 먹방 등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웃음을 줄 예정이다. 티저 영상에서 풍자는 "뭘 해도 큰 일을 벌이겠다는 의지"라며 활약을 예고했다. 홍윤화는 "삶의 모든 게 다 조금씩 넓어지고 커졌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이길수 PD는 "네 사람의 열정 넘치는 일상 모습을 통해 삶 자체를 즐기며 재미있게 살아가는 원동력은 무엇이고, 일상을 즐겁게 만드는 비결 등을 엿볼 수 있다"며 "재미주의 라이프를 기대해달라"고 했다. 24일 오후 7시10분 첫 방송.

반응형